자유게시판

투어 사진 신청 방법 안내 드려요

오케이팀 6 44,439
손님들과 투어중에 멋진 장면을 담아 드리고 싶어서 새롭게 시작한 투어 사진 촬영 서비스입니다. (촬영컷에 관계없이 무료!!~~)

투어중 가이드님께서 찍어 주신 투어사진을 요청하실 때에는 커뮤니티 -> 투어 갤러리 게시판의 사진을 일단 참조 해주시구요 아래의 사항을 꼭 알려주세요.

(투어사진은 최대 4주간 보관되고 이후 삭제됩니다.)

 

참고로 투어 사진은 가이드님에게 전달받은 파일을 사무실에서 다른 직원이 전송해드리는것이기 때문에 정확한 사진을 받으시려면 투어 당일 옷이나,특징 혹은 사진등을 함께 꼭알려주시면감사하겠습니다.


필수사항:
1. 투어날짜
2. 예약자 성함
3. 이메일 혹은 카톡아이디:
4. 투어시 착용하신 옷차림 또는 인상착의, 특징

예) 7월4일에 옥코츠 투어했던 20대여학생 박은지입니다. 검은 점퍼를 착용하였으며, 친구는 반바지에 파랑티셔츠를 입었습니다.

 

< 추억도 남기고 스타 벅스 커피 쿠폰도 받을수 있는 투어 후기 찬스! > 
 오케이 런던 투어 후기와 사진 함께 올려서 작성해주신 분들께는 스타벅스 커피 쿠폰 카톡으로 보내드릴께요 ^^

 

 

a2896d9bb9744f2cf7d869b37eb28f8d_1470168745_0484.jpg

 

 

오케이 런던과 함께 해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투어사진은 요청하신 날로부터 최대 2주 이내에 적어주신 메일발송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오케이 런던 투어팀 드림

Comments

이강엽
안녕하십니까? 9월 28일 캐바스 투어를 한 사람입니다. 먼저 문중필 가이드 선생님 덕분에 격조 있고 품위 있는 관광을 하게 된 점 감사드립니다. 머리 하얀 사람이 저이고 그 옆에 있는 사람이 제 아내입니다. 함게 여행한 사람들 중 중년 커플은 저희들밖에 없으니까 쉽게 찾으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저의 이메일은 kylee@dnue.ac.kr입니다. 안내 솜씨도 좋으신 데다 사진까지 예술적으로 찍어주셔서 저희 부부의 평생 한 컷으로 남을 것 같습니다. 문중필 선생님,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계속 좋은 안내 부탁드리며, 다시 런던에 가게 되거나 주변 사람들이 런던에 가게 된다면 꼭 '오케이런던 문중필'을 기억하도록 하겠습니다. 거듭 고맙습니다.
오케이팀
안녕하세요 이강엽 교수님
반갑습니다 그리고 좋은 후기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런데 사진 신청은 이곳에서 하시면 아니되옵니다.^^ ㅎ  적어 주신 이메일로 제가 따로 보내드릴께요
감사합니다.
문중필 드림
오케이팀
자유게시판에 사진신청으로 양식에 맞춰서 남겨주세요, 사진 보내드릴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