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

kakaotalk:OKSUPPORT OKSUPPORT

세븐시스터즈 투어






집합장소 집합장소 투어일정 예약하기

[ 입장료 및 기타비용 안내 ]
① 별도 입장료는 없습니다. 단독투어시 윈저성 입장은 별도 견적으로 진행합니다.
② 추천식당 점심 식사비용은 현지식으로£15 내외 예상하시면 됩니다.

[※ 그외 참고 사항 ]
* 세븐시스터즈 절벽의 클리프엣지 푯말 안쪽 접근은 일체 금지 되어있습니다. 가이드 통제 범위를 벗어나 개인적 행동으로 인한 사고발생시 저희 오케이런던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 세븐시스터즈의 바람이 너무 세게불거나(풍속 35KPH이상),안개,눈, 비,폭풍우등 기상악화로  투어코스 진행이 어려울 경우 윈저성 내부 투어로 대체 됩니다.
* 여름 하절기에 브라이튼 지역 바닷가 피서 차량 행렬등으로 인해 도로 혼잡시 윈저성 투어는 생략 되거나 축소 됩니다.
* 12명 이상 출발시 전용 벤츠 투어버스(16인승), 그외 소수인원 출발시 8인승 투어밴으로 출발 합니다.
* 선택 입장장소, 자유 투어시간에는 가이드가 동반 하지 않습니다.
* 인원이 많은 경우 투어 오디오를 사용하게 됩니댜. 개인 이어폰을 지참해 주세요
* 투어시 작은가방과 백팩등은 가능하지만 짐(캐리어)등은 실어드릴수 없습니다.
* 차량내에서는 커피, 음식등은  반입 불가입니다. 꼭 다드시고 타주세요^^.
* 투어는 기본적으로 집합장소에서 정시에 출발 하기 때문에 중간 합류가 되지 않습니다.  늦으시는 손님께 별도로 연락드리지 않습니다.
* 투어종료는 오후 6:30~ 7시쯤 대부분은 마치게 됩니다만 런던의 변화무쌍한 교통상황때문에 도착시간은 예상하기 어렵습니다.
  투어종료후 뮤지컬, 공항,기차 예약등은 피해주시기 부탁드립니다.
* 아동 동반(7세 미만),노약자등 거동이 불편하신 분은 단체 투어 합류가 불가 합니다. 맞춤 투어로 별도 문의 주세요.
* 위 시간과 장소는 영국 내 투어 지역의 상황에 따라 조금씩 변경될수있습니다.
* 투어 모객이 되지 않을경우(최소인원5명) 투어는 투어일기준 3일전 취소 될수 있습니다.
* 투어 예약및 확정 후 불참하시거나 취소하신 경우 환불 규정은 오케이런던 환불 규정을 따릅니다.
* 투어중 교통상황 혹은 천재지변등으로 인해 투어가 불가능하다고 가이드가 판단되는경우 투어 일정이 변경되거나 취소될수있습니다. 투어시작후 중간 취소시 환불되지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