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es of Responsibility

저희 오케이 런던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케이런던 회원 가입 약관입니다. 

제1장 총칙

제1조 (목적)
본 약관은  오케이런던이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의 이용조건 및 절차에 관한 기본사항을 정하는데 목적이 있습니다.

제2조 (용어정의)
1. "서비스"라 함은 회사에서 제공하는 재활용자동수거시스템과 관련된 온/오프상의 모든 서비스를 말합니다.
2. "회원"이라 함은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필요한 회원ID와 Password를 정하는 등 소정의 절차를 거쳐 회사와 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서비스 이용약관에 따라 서비스를 제공받는 자(이하 "회원")를 말합니다. 
3. "오케이런던포인트카드"(이하 "포인트카드")라 함은 회원이 서비스를 정상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오케이런던이 승인한 카드입니다.
4. "오케이런던제휴사"(이하 "제휴사")라 함은 오케이런던과 제휴 계약을 체결하여 서비스를 공동으로 운영하기로 합의한 업체 또는 업소를 말합니다.
5. "오케이런던포인트"(이하 "포인트")라 함은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취득 또는 사용하는 것으로 그 취득 및 사용에 관한 구체적인 사항은 본 약관 제2장에 기술된 바와 같습니다.

제3조 (서비스 개요)
1. 회원은 본 약관에 정해진 바에 따라  회사가 정한 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습니다. 
2. 회원은 본 약관에 정해진 바에 따라 회사가 직접 제공하는 서비스 또는 제휴가맹점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적립된 포인트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상기 각 호의 서비스 이외에도 추가적인 서비스를 개발하여 회원들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서비스의 원활한 제공을 위하여 홈페이지(www.oklondon.co.kr)를 운영하고 있으며, 회원은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각종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4조 (약관개정)
1. 본 약관은 수시로 개정될 수 있으며 약관을 개정하고자 할 경우에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회원에게 고지하여 드립니다. 1) 이메일통보 2)서면통보 3)홈페이지 내 게시 4)제휴가맹점 내 게시 5)일간지 공고 등의 방법
2. 본 약관의 개정과 관련하여 이의가 있는 회원은 회원탈퇴를 할 수 있습니다. 단 고지 후 30일 이내에 회원탈퇴를 하지 않은 회원은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제2장 서비스

제1조 (서비스 내용)
1. 회사는 회원에게 회사가 자체 개발하는 서비스, 타 업체와 협력 개발한 서비스, 타 업체가 개발한 서비스 및 기타 회사에서 별도로 정하는 각종 서비스 등을 제공합니다. 단, 회사의 사정상 각 서비스 별로 제공일정 및 제공방법이 변경되거나 지연, 미제공될 수도 있습니다 

제2조 (서비스 이용계약의 성립)
1. 서비스 이용계약은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가 회사의 온라인회원 이용약관에 동의하고 정해진 가입 양식에 회원정보(ID, PASSWORD, 이름, 주민등록번호, 전화번호,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사항 등)를 기입하고 "확인" 버튼을 누르면 회사가 이에 대해 승낙함으로써 성립됩니다. 
2. 회원에 가입하는 자는 회사가 요구하는 개인신상정보를 성실히 제공하여야 합니다.
3. 회사는 회원ID와 PASSWORD를 접수 받아 이를 관리하고 서비스 이용 시에 회원ID, PASSWORD 등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회원의 이익을 보호하기 위하여 회사가 제공하는 특정 서비스에 있어서, 회원이 여타 서비스 상의 ID 및 PASSWORD와 달리 구성하도록 요구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원이 이를 따르지 않음으로 인하여 발생하게 될 회원의 제반 손해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3조 (이용신청 및 승낙)
1. 회원은 서비스에 접속하거나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회원ID, PASSWORD, 신용카드비밀번호 등을 입력하여야 하며, 이에 대해 회사는 입력내용의 일치 여부를 확인합니다. 
2.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이용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1) 기술상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 2)기타 사유로 이용승낙이 곤란한 경우
3.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이용신청에 대하여는 이를 승낙하지 아니할 수 있습니다. 1) 이름이 실명이 아닌 경우 2)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한 경우 3) 이용 신청시 필요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여 신청한 경우 4) 사회의 안녕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5)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신청요건에 미비 되었을 경우

제4조 (각종정보의 제공)
1. 회사는 회원에게 상품/서비스의 이용 및 각종 행사, 생활정보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전자우편이나 서신 우편물, 기타의 방법으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단, 회원이 원하지 않는 경우 회사가 제공하는 정보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제5조 (각종정보의 제공)
1. 회사는 회원에게 상품/서비스의 이용 및 각종 행사, 생활정보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전자우편이나 서신 우편물, 기타의 방법으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단, 회원이 원하지 않는 경우 회사가 제공하는 정보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제6조 (각종정보의 제공)
1. 회사는 회원에게 상품/서비스의 이용 및 각종 행사, 생활정보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전자우편이나 서신 우편물, 기타의 방법으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단, 회원이 원하지 않는 경우 회사가 제공하는 정보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제7조 (포인트 제공)
1. 회사는 회원가입 및 홈페이지상의 활동여부 등에 따라 일정한 포인트를 제공할 수 있으며 포인트의 적립 및 사용 기준에 대해서는 별도 통지 또는 게시하기로 합니다. 
2. 회원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방법으로 회사가 운영하는 인터넷 사이트상에서 적립한 포인트에 대해서 회사는 해당 회원에게 그 내용을 통보하고 삭감할 수 있습니다. 1) 단기간에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포인트를 획득한 경우 2) 포인트 획득 후 만3년동안 사용하지 않은 경우 3) 기타 사회 통념상 정상적인 방법으로 적립된 포인트로 인정하기 어려운 경우

제8조 (서비스의 제공 및 제한)
1. 서비스의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서비스의 종류 및 내용에 따라 별도의 이용시간을 정하여 운영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그 내용을 해당 서비스 이용화면에 공지함으로써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2. 전항의 이용시간에도 불구하고 일시적 통신장애, 서비스개발, 시스템 정기점검, 긴급조치 등 불가피한 사유에 의해 서비스 제공이 일정기간 동안 제한 또는 중단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회원의 개인신상정보를 본인의 승낙없이 타인에게 누설, 제공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단, 전기통신 관련법령 등 관계법령에 의하여 허용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9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회원이 신청한 서비스를 서비스제공 개시일에 이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2. 회사는 시스템 점검 및 서비스개발, 통신장애, 기타 불가항력적인 사고 등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이 약관이 정한 바에 따라 지속적으로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의무가 있습니다.
3. 회사는 회원의 개인신상정보를 본인의 승낙없이 타인에게 누설, 제공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단, 전기통신 관련법령 등 관계법령에 의하여 허용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10조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할 때 다음의 행위를 하지 않아야 합니다. 1) 다른 회원의 ID 및 비밀번호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행위 2)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원의 개인적인 이용 외에 복사, 가공, 번역, 2차적 저작 등을 통하여 복제, 공연, 방송, 전시, 배포, 출판 등에 사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3)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 4)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음성 등을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5) 서비스와 관련된 설비의 오동작이나 정보 등의 파괴 및 혼란을 유발시키는 컴퓨터 바이러스 감염자료를 등록 또는 유포하는 행위 6)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할 수 있는 정보를 전송하거나 수신자의 의사에 반하여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행위 7)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2. 회원ID와 PASSWORD 관리에 관한 일체의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회원에게 부여된 회원ID와 PASSWORD를 제3자에게 대여 또는 양도하거나 이와 유사한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되며, 회원ID와 PASSWORD의 관리소홀, 부정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3. 회원은 회사의 사전동의 없이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 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제11조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1. 회원이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할 경우에는 본인이 온라인 또는 회사가 정한 별도의 이용방법을 통해 회사에 해지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해당 회원의 탈퇴를 위한 절차를 밟아 회원정보를 삭제합니다.

제12조 (면책)
1. 회사는 다음 각호의 사유로 인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아니합니다. 다만, 회사가 책임있다고 판단되는 상당한 인과관계가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1) 통신기기, 회선 및 컴퓨터의 장애나 거래의 폭주 등 부득이한 사정으로 서비스가 제공되지 못하거나 지연된 경우 2) 회원이 회원ID, PASSWORD, 카드비밀번호 등을 본인의 관리소홀로 인해 제3자에게 누출한 경우 3) 기타 천재지변 등의 불가피한 사유로 인한 경우

제13조 (저작권 귀속 및 이용제한)
1. 회사가 제작한 웹화면상의 디자인 및 문구에 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됩니다.
2.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없이 출판,복제, 방송 및 기타 방법에 의하여 유포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아니 됩니다.

제14조 (정보보호)
1. 제공된 회원정보는 해당 회원의 동의없이 본래 목적외의 용도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으며,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회사가 집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1) 상품배송(사은품, 쇼핑몰 상품구매)과 관련하여 배송업체에게 배송에 필요한 최소한의 이용자의 정보(성명, 주소, 전화번호)를 알려주는 경우 2)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2. 회사는 회원이 협력업체를 통해 제공되는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회원 가입시 입력받은 개인정보로부터 이름이나 주소와 같은 서비스 이용에 필요한 제한된 범위의 개인정보를 서비스 협력업체와 공유할 수 있습니다.
3. 회원은 언제든지 회사가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4.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관리자를 최소한으로 지정하여 운영하며 회원의 개인정보의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등으로 인한 회원의 손해에 대해 모든 책임을 집니다.

- 부칙 -
1. 이 약관은 2014년 4월 시행일부터 시행합니다.
2. 이 약관은 이 약관이 제정되기 이전에 가입한 회원에게도 적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