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바스 투어

 

[ 입장료 및 기타비용 안내 ]
① 스톤헨지-입장료 성인기준 £21 ~ £24 시즌별 가격 상이 ( OFF PEAK / STANDARD / PEAK), 학생증 소지하시거나 온라인 예매시 할인됩니다. 
② 바스(Bath) 입장은 미리 예약하셔야 입장이 가능합니다만 바스에 머무르는 시간관계상 추천드리진 않습니다.(온라인 예약시 13시30분 슬롯 예약),
② 추천식당 점심 식사비용은 현지식으로£15 내외 예상하시면 됩니다.

[ ※ 그외 참고 사항 ]
* 12명 이상 출발시 전용 벤츠 투어버스(16인승), 그외 소수인원 출발시 8인승 투어밴으로 출발 합니다.
* 선택 입장장소, 자유 투어시간에는 가이드가 동반 하지 않습니다.
* 인원이 많은 경우 투어 오디오를 사용하게 됩니댜. 개인 이어폰을 지참해 주세요
* 투어시 작은가방과 백팩등은 가능하지만 짐(캐리어)등은 실어드릴수 없습니다.
* 차량내에서는 커피, 음식등은  반입 불가입니다. 꼭 다드시고 타주세요^^.
* 투어는 기본적으로 집합장소에서 정시에 출발 하기 때문에 중간 합류가 되지 않습니다.  늦으시는 손님께 별도로 연락드리지 않습니다.
* 투어종료는 오후 7~7시30분쯤 대부분은 마치게 됩니다만 런던의 변화무쌍한 교통상황때문에 도착시간은 예상하기 어렵습니다.
  투어종료후 뮤지컬, 공항,기차 예약등은 피해주시기 부탁드립니다.
* 아동 동반(7세 미만),노약자등 거동이 불편하신 분은 단체 투어 합류가 불가 합니다. 맞춤 투어로 별도 문의 주세요.
* 위 시간과 장소는 영국 내 투어 지역의 상황에 따라 조금씩 변경될수있습니다.
* 투어 모객이 되지 않을경우(최소인원5명) 투어는 투어일기준 3일전 취소 될수 있습니다.
* 투어 예약및 확정 후 불참하시거나 취소하신 경우 환불 규정은 오케이런던 환불 규정을 따릅니다.
* 투어중 교통상황 혹은 천재지변등으로 인해 투어가 불가능하다고 가이드가 판단되는경우 투어 일정이 변경되거나 취소될수있습니다. 투어시작후 중간 취소시 환불되지않습니다.



고대 로마의 도시가 고스란히 보존된 바스와 세계적인 불가사의 스톤헨지 그리고 영국의 전통적인 전원마을 캐슬쿰을 전문가이드와 함께 여행하실수 있습니다톤헨지
집합장소 집합장소 투어일정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