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SUPPORT
MENU
오케이팀
오케이팀소개
블로그
투어소개
투어 가격안내&소개
런던시내 투어
대영박물관 투어
옥코츠 투어
옥코비 투어
캐바스 투어
세븐시스터즈 투어
런던 야경투어
스코틀랜드 투어
캠버그투어
윈코비투어
픽업서비스
공항픽업
차량/기사
맞춤여행
투어예약
투어일정
예약하기
집합장소
뮤지컬티켓
뮤지컬티켓안내
뮤지컬티켓예약
해리포터 스튜디오
해리포터스튜디오 투어 예약
해리포터스튜디오 예약확인
커뮤니티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투어사진 갤러리
자료실/여행자료/런던지도
할인이벤트
오케이팀
오케이팀소개
블로그
투어소개
투어 가격안내&소개
런던시내 투어
대영박물관 투어
옥코츠 투어
옥코비 투어
캐바스 투어
세븐시스터즈 투어
런던 야경투어
스코틀랜드 투어
캠버그투어
윈코비투어
픽업서비스
공항픽업
차량/기사
맞춤여행
투어예약
투어일정
예약하기
집합장소
뮤지컬티켓
뮤지컬티켓안내
뮤지컬티켓예약
해리포터 스튜디오
해리포터스튜디오 투어 예약
해리포터스튜디오 예약확인
커뮤니티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투어사진 갤러리
자료실/여행자료/런던지도
할인이벤트
메인
닫기
블로그
오케이팀
번호
포토
제목
13
2017년 투어결산및 베스트 샷 모음
From.
오케이팀
01.06
599 views
저희 오케이런던 투어를 찾아 주신 손님들과 함께한 추억을 간직한 사진 모음입니다. 지난 2017 년 한해 찾아주신 모든분들께 감사드립니다.그리고 아무도 관심 갖지 않지만 저희만 자랑스러워(?) 하는 오케이 런던의 발자취도 함께 공개합니다. 짜잔~1. 2017년 총 투어 거리: 125,400Km(지구를 2바퀴 넘게 돌수있는 거리) 2. 2017년 총 촬영 사진수: 11,093장 3. 2017년 총 투어횟수: 355회  …
12
10일간의 영국 일주와 스코틀랜드 투어 - 에딘버러편
From.
오케이팀
06.04
2040 views
호수마을의 포근한 정취를 뒤로 하고 로마인들이 만든 하드리안월을 지나, 태어나서 꼭 가봐야할 10대 자연경관을 가진 장소라 불리우는 아름다운 하이랜드가 있는 스코틀랜드로 이동하게 됩니다. 하이랜드 투어를 시작하기전에 스코틀랜드의 수도인 에딘버러에서 하루 투어를 하게 되는데요. 시내에 진입하자마자 화산암 위에 지어진 웅장한 에딘버러성이 주차장 입구에서 이렇게 보입니다. 주차장이지만 이곳이 에딘버러 성 전체를 배경으로 기념 사진찍기에는 제일 좋은장소가 아닌가 싶습니다 ㅎ 에딘버러성 입구에는 이렇게 넓은 광장도 있습니다. 여름에 있는 축제기간에 이곳에서 밀리터리 타투등 행사가 열리는 장소로 쓰이는 곳이기도 하고, 동쪽 에딘버러 외곽 그리고 멀리 보물섬이 있는 바다까지도 보이는 곳입니…
11
10일간의 영국 일주와 스코틀랜드 투어 - 호수지방편
댓글
1
개
From.
오케이팀
05.14
1883 views
저희 오케이런던 투어에서 5월초에 진행한 10일간의 영국 일주와 스코틀랜드 투어 이야기 입니다.사실 이렇게 긴 기간동안 여행을 시간을 내서 쉽지 않으셨을텐데 저희를 믿고 투어를 맡겨주신 손님께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투어 여행기를 남깁니다.보물섬, 지킬박사와 하이드르 쓴 위대한 작가의 고향 에딘버러 그리고 하이랜드가 있는 영국의 북부지방 스코틀랜드 투어를 10일간 다녀왔습니다. 매번 하이랜드를 갈때마다 느끼지만 항상 대 자연은 끊임없이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는것 같습니다. 낯선 땅이란 없다. 단지 여행자가 낯설 뿐이다.-로버트 루이스 스티븐슨 -이번엔 세대와 성별을 뛰어넘은 정말 다양한 개성을 가진 멋진 네분의 친구들이 영국과 스코틀랜드 한나라 맞춤투어를 저희 오케이런던에 요청하셔서 5월의 …
10
영국의 노란차! 코츠월드 바이버리에서 생긴일~
From.
오케이팀
04.23
2651 views
요즘 코츠 월드 관련 검색을 하다보면 영국에서 노란차들이 모여서 있는 사진을 보게됩니다. 바로 코츠월드 마을중 아름답기로 소문난 바이버리에서 있었던 일인데요.사실 작년 봄부터 바이버리에서 가장 아름다운 거리인 알링턴 로우(Alington row) 마지막 집에 항상 노란색 차가 주차되어 있었습니다. 저희도 가이드 해드릴때 고즈넉하고 고풍스러운 그런 코츠월드의 분위기와는 뭔가 어울리지 않는 정말 눈에 팍~ 뜨이는 밝은색 노란색차가 주차되어 있어서 사진 찍을땐 좀 피해서 찍어드렸던 곳입니다.바로 이런 모습이였죠, 사진 맨 우측에 보면 조그만 노란색차가 보입니다. 워낙 작게 보이긴 해서 잘 확인하시긴 어렵겠지만 일단 어떤식으로 주차 되어있었는지 느낌은 아실수 있으실것 같습니다.노란차…
9
2016 오케이 런던 투어 결산 & 베스트 샷 모음
From.
오케이팀
01.24
1001 views
저희 오케이런던 투어를 찾아 주신 손님들과 함께한 추억을 간직한 사진 모음입니다. 지난 2016년 한해 찾아주신 모든분들께 감사드립니다.그리고 아무도 관심 갖지 않지만 저희만 자랑스러워(?) 하는 오케이 런던의 발자취도 함께 공개합니다. 짜잔~1. 2016년 총 투어 거리: 107,250Km(지구를 2바퀴 넘게 돌수있는 거리)2. 2016년 총 촬영사진수: 11,367장3. 2016년 총 투어횟수: 285회 감사합니다. 오케이 런던 드림
8
런던의 야경
From.
오케이팀
02.01
1184 views
" 여행을 하지 않는 사람에겐 이세상은 한페이지만 읽은 책과 같다 " - 아우구스 티누스 - 낮에 하는 여행도 재미가 있지만 밤에 보는 여행지의 풍경은 또다른 재미를 안겨줍니다. 그런 의미에서 도시 여행을 한다면 꼭 해봐야 할것중 하나가 야경 투어입니다. 하루에 낮과 밤이 있듯 여행지에서 낮에만 도시를 여행하고 밤의 도시 풍경을 놓친다면 내가 볼수 있었던것의 반을 허비하는것과 같습니다. 런던의 야경은 다른 대도시의 야경과 조금은 다른 멋이 있습니다. 뉴욕, 상하이, 서울과 같은 대도시의 야경이 화려함과 눈부심이라고 한다면 런던의 야경은 고풍스러운 멋과 은은함이 있다고 해야할것 같습니다. 런던의 야경중 특히 아름다운 장소를 꼽는다면 단연 템즈강 주변입니다. 웨스트 민스터…
7
줄을 서야 먹을수 있는 런던의 맛집 - 버거앤 랍스터(Burger & Lobster)
From.
오케이팀
01.12
4116 views
여행의 즐거움중 하나를 꼽으라면 그 여행지에서만 맛볼수 있는 음식을 꼽을수 있습니다. 여행객이 담아온 사진이나 경험담만으로는 절대로 알수 없는 음식맛과 향기는 직접 내가 먹어보지 않고서는 절대로 가늠할수 없는것이죠. 그래서 여행을 떠나기전에 항상 찾아보는것이 여행지에서 가장 유명한 음식과 그것을 잘하는 맛집, 식당 리스트입니다. 그런 맛집이 영국에는 별로 없다고들 해서 대부분 영국에서 맛있는 음식 먹어보기는 포기(?)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지금부터 소개해드릴 맛집은 그렇게 먹을게 별로 없다는 영국에서도 줄을 서야 먹을수 있을 만큼 유명한 식당 몇곳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그중 첫번째 식당 버거앤 랍스터(Burger & Lobster)는 …
6
다빈치와 반고흐 까지 내셔널 갤러리 (National Gallery)
From.
오케이팀
10.23
5673 views
트라팔가 광장을 앞마당 처럼 사용하고 있는 내셔널 갤러리. 그림을 전문적으로 공부하지 않은 관람객은 다빈치, 미켈란젤로, 루벤스, 고흐와 같은 역사적인 거장들이 그려낸 걸작이 가진 의미를 이해하려 하기 보다는 그저 비싸고 평소 접하기 힘든 그림들은 어떻게 생겼나 하는 호기심과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갤러리를 놓치지 않기 위해 별 의미를 두지 않고 문을 열고 들어서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런 관람객이라도 갤러리 입구에 들어서는 순간 1500년 ~ 이라는 표지판과 함께 익숙한 거장들의 작품들 앞에서면 마음이 바뀌기 시작해서 어느덧 다른 관람객과 마찬가지로 숨죽이고 그림에 의미를 찾으려고 하는 자신의 모습을 발견하게 됩니다. >> 오케이 런던 시내 투어를 하시면 갤러…
5
아름다운 고딕시계탑 빅벤(Big Ben)
From.
오케이팀
08.22
3734 views
학교에서 영어책을 처음 받았을때 표지에 적혀있던 English 그리고 바탕에는 커다란 시계 사진이있었습니다. 그게 첨엔 무엇인지 몰랐지만 나중에 영어의 본고장 영국 런던에 있는 빅벤 이라는걸 알게되었죠 높이가 61미터에 이르기 때문에 시계탑과 종이 매달려 있는 타워중 세계에서 3번째로 높습니다. 그리고 엘리베이터가 설치가 안된 이 시계타워에 오르려면 계단으로 올라가야 하는데 무려 334개의 계단을 밟고 올라가야 한다고 하니 시계를 유지 보수하는 사람들은 이 계단을 오르 내리는것이 정말 죽을 맛이라고 하네요. 간혹 시계를 딱는 모습을 보는것도 화제가 되는 빅벤 입니다. 템즈강…
4
대학의 도시 옥스포드 (Oxford)
From.
오케이팀
07.05
2078 views
옥스포드는 도심으로 진입하는순간 부터 1000년간 이어진 고풍스러운 대학 건물이 꼬리를 물고 이어집니다. 시간이 멈춘듯 천년의 역사를 가진 세계적 명문 대학을 보유한 옥스포드는 중후한 대학가 건물 주변 픙경부터 다릅니다. 한국 대학가 앞이라면 있어야 할듯한 흔한 술집이나 유흥업소등은 전혀~~ 찾아 볼수 없고,고풍스러운 학내 모습만 봐도 이곳에 있는 대학생들이 얼마나 학업에 열중하는지 느낄수 있습니다. 50여명에 달하는 노벨상 수상자와, 토니블레어, 처칠 등 32명의 영국 수상 그리고 천재 아윈슈타인이 교수로 재직했던 강의실, 빌 클린턴 미국 대통령 등 셀수도 없이 많은 역사적인 인물들을 배출한 세계적인 명문 옥스포드 대학이 있는 도시입니다. 인구 10만명중 거의 3만명이 대학생인 만…
3
불가사의한 유적 스톤헨지
From.
오케이팀
05.18
3334 views
솔즈 베리 평원에 서있는 스톤헨지 여행을 떠나기전엔 보지 못한 곳에 대한 환상이 늘 있기 마련입니다. 이미 가봤던 곳이라 할지라도 집과 같은 장소가 아니고, 여행이라는 단어가 붙는다면 정도의 차이만 있을뿐, 앞으로 보고 경험하게될 장소에 대한 기대가 있는것은 마찬가지 일듯 싶습니다. 몇번이고 가본곳이지만 스톤헨지를 가는 동안 지나치는 평화스러운 초원과 땅과 구름이 맞닿은듯한 지평선의 모습은 항상 내게 감동을 안겨줍니다. 최근 스톤헨지 주변의 도로의 진동과 매년 수백만명씩 찾아오는 관광객과 차량에서 나오는 가스로 인해 몸살을 앓고 있는 스톤헨지의 훼손을 막기위해 입장 방식이 많이 바뀌었습니다 과거에는 …
2
코츠월드의 아름다운 마을 캐슬쿰
From.
오케이팀
05.03
2430 views
넓은 평원에 한가롭게 자리잡은 코츠월드 그중에서 작지만 가장 아름다운 마을로 손꼽는 캐슬쿰(Castlecombe) 마을 입구에 차를 세우고 걸으면 10분도 안되서 마을끝에 닿을수 있을만큼 작습니다. 개인적으로 시간이 멈춘듯 수백년전의 모습을 그대로 유지한 이곳 작은 마을 캐슬쿰이 왜 세계적으로 유명한지 느낄수있는 시간이였고 바다에서 많은 사람들이 희생된 너무 마음아픈 사건때문에 요즘 울적한 요즘 잠시나마 힐링이된 장소였던것 같습니다. 기와한장, 돌벽돌 한장 모두모두 주변과 너무 잘어우러져있고, 오래되었지만 최신건물보다 더 멋진 향기를 가지고있었습니다. 비록 약간 늦은시간, 비가 조금오긴했지만 매번 올때마다 또 한번 가보고 싶은곳입니다 캐슬쿰 마…
1
패셔니스트라면 꼭 가봐야할 런던의 티 하우스 (Tea House)
From.
오케이팀
03.31
1993 views
영국 사람들은 하루에 티를 3잔 이상 꼭 마셔야 해가 진다는 말을 할만큼 티를 사랑한답니다. 그래서 오후에는 애프터눈(Afternoon Tea)라고 하는 티타임을 하는데요 이시간에는 다른집을 방문하거나 약속하는것 마저도 실례가 될만큼 중요하게 여겼었다고 하네요 보통 애프터눈티는 티와 함께 사이드에 달달한 케잌과 빵, 크림등이 함께 곁들여지게 됩니다. 양이 제법 많기 때문에 식사 대용으로도 무리가 없을정도로 많아요.. 영국문화의 중심에 있는 애프터눈 티를 아주 멋지게 즐길수 있는 장소를 소개합니다. 바로 버클리 호텔에서 제공하는 쁘레따 뽀르티 ( The Berkeley's Pret-a-Portea) 입니다 패션을 사랑하는 여자분들이라면 꼭 가보고 싶을것 같은 티 하우스 입니다. …
1
Search
검색대상
제목
내용
제목+내용
회원아이디
회원아이디(코)
글쓴이
글쓴이(코)
검색어
필수